CGV 매점·씨네카페·팝콘팩토리 등 20곳에서 선봬
CGV가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뉴트로 콘셉트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프릳츠(FRITZ)'와 협업한 '프릳츠 커피'를 전국 20여 개 매점 및 씨네카페에서 선보인다.
15일 CGV에 따르면, CGV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릳츠 원두는 다크 로스팅의 묵직한 바디감과 달콤 쌉싸름한 향미가 특징이다.
'프릳츠 커피'는 △CGV구로 △구리 △김해 △대전터미널 △서면 △신촌아트레온 △용산아이파크몰 등 일부 매점과 △CGV왕십리 △광교 △청주서문의 씨네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의 외부 F&B 매장인 팝콘팩토리 롤파크 빌지워터점에서도 판매한다.
CGV는 프릳츠 커피 론칭을 기념해 CGV X 프릳츠 한정 뱃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CJ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진하고 고소한 커피 맛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인지도와 대중성을 갖춘 프릳츠와 손잡고 새로운 커피를 론칭하게 됐다"며 “프릳츠의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이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팝콘팩토리 에버랜드점', '팝콘팩토리 롤파크 빌지워터점', '팝콘팩토리 롯데월드점' 등 외부 매장을 열어 다양한 곳에서 CGV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