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연말 방송 확정..‘나이 제한 폐지’ 참가자 모집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15 12:21
미스터트롯3

▲TV조선 '미스터트롯3'이 연말 방송을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TV조선

TV조선 '미스터트롯' 세 번째 시즌이 연말 방송을 확정하며 본격적으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미스터트롯'은 임영웅을 비롯해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안성훈, 박지현 등 트로트 스타들을 발굴하며 트로트 팬덤 문화 확산을 이끈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미스터트롯3' 참가자 모집 티저는 역대 미스터트롯 시즌1과 시즌2의 수상자의 모습을 배경으로 '세상을 뒤집을, 인생을 뒤바꿀 반드시 잡아야 할 단 한 번의 기회'라는 멘트가 담겼다.



제작진은 “이번 '미스터트롯3'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참가자 나이 제한 폐지다. 또한 심사 방식의 변화, 마스터 및 제작진 교체 등 프로그램 내·외부의 변화를 단행해 다시 한번 트로트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시리즈로는 세번째,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합쳐 여섯번째 시즌을 맞은 '미스터트롯3'에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모두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지난 시즌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꾀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입장이다.




또한 이번 시즌에서는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마련해준다. TV조선은 '미스터트롯3'의 런칭을 앞두고 일본 대형 엔터사 “요시모토 흥업"과의 MOU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이번 시즌 상위 입상자들은 한일 합작 예능 프로그램 출연, 한일 합동 공연 등 일본 진출의 기회도 얻게 될 전망이다.


'미스터트롯3' 참가 신청 및 안내는 TV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