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부터 e스포츠까지” 인스파이어, 여름 공연·행사 라인업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16 17:38

‘가요대전’ 등 K팝·록발라드·크로스오버 공연 선봬
국제 e스포츠 경기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개최

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전경. 사진=모히건 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7~8월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국내 정상급 아이돌이 총출동하는 K팝 공연 △록발라드·크로스오버 라이브 공연 △메이저 e스포츠 이벤트인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대회까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을 선보인다.




16일 모히건 인스파이어에 따르면, 개장 이래 첫 여름 시즌을 맞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오는 21일 '2024 SBS 가요대전 서머 (Summer),' 27일 '이승철 신곡 발매 기념 콘서트 록앤올 (Rock'n All),' 8월 10~11일 국내 대표 크로스오버 그룹 크레즐, 포르테나, 리베란테, 라비던스의 합동 공연 '2024 더 마스터피스 콘서트 (The Masterpiece Concert)' 등이 펼쳐진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아레나의 최첨단 공연시설과 이승철 콘서트팀이 자부하는 입체 음향 시스템 (플라잉 사운드 시스템)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며 “최초로 여름에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도 그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와 아티스트 라인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최초의 국제 e스포츠인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의 결승전 시리즈도 오는 8월 23~25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인스파이어는 지난 3월에 국제 탁구 대회인 '2024 WTT 챔피언스 인천'을 유치한 데 이어,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해 다목적 아레나의 확장성과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장현기 모히건 인스파이어 아레나 GM은 “올 여름 인스파이어를 방문하는 관람객, 휴가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 줄 폭넓은 공연 라인업과 전세계 e스포츠 팬들이 열광하는 '발로란트'의 세계 최강을 가리는 챔피언스 대회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앞으로도 경계 없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관람객에게 최상의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