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0일 개강반, 할인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국가자격증 및 학위취득 과정 진행
학점은행제 온라인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한사평)이 2024년 2학기 8월 20일 개강반에 다양한 할인 강좌를 개설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해당 8월 20일 개강반에는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평생교육사2급, 청소년지도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등 각종 자격증 취득 과정과 함께 경영학, 심리학, 청소년학, 안전공학, 교양과목 등 다양한 전공의 2~4년제 학위취득 과정이 개설됐다. 각 강좌들은 단과 또는 패키지로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패키지 강좌를 수강할 경우 더욱 높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한사평 측이 전했다.
패키지 강좌란 각 과정에 필요한 교과목들을 한 번에 쉽게 수강 신청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으로, 패키지 학습자에게는 수강료에 최대 할인을 적용하는 한편 레포트 작성 요령 및 샘플 등의 내용이 담긴 과제·학습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하다. 또한 mp3, mp4, PDF 형식의 교안 파일 다운로드를 무료로 지원하며 학습·학사일정 알림 및 민간자격증 자동 취득 서비스 등도 지원하고 있다. 사회복지사2급 과정과 보육교사2급, 평생교육사2급 과정 수강생에게는 현장실습일지 작성 가이드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사평 관계자는 “본 교육원은 합리적인 수강료 책정을 통해 학습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이는 본원의 탄탄한 기업 규모와 20년 이상의 오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능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저렴한 비용과 함께 양질의 교육콘텐츠 및 전문적인 학습지원서비스를 더욱 풍부히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사평은 2004년 교육부로부터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과정을 최초로 평가인정 받은 5개 시범기관 중 하나로, 오랜 노하우와 기업 역량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한사평의 모든 수강생은 1:1 담당 플래너, 실습과목 정보 제공, 주요 학습일정 문자 안내, 모바일 앱 등의 학습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친구 추천 이벤트, 무료 재수강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도 상시 참여 가능하다.
8월 20일 개강반의 수강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마감 기한은 8월 19일 밤 12시 직전까지다. 구체적인 사항은 한사평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