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 인기 끌어… “방문객 경품 증정”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16 10:49

이벤트 페이지 유입자 수 100만여 명 기록
추첨 통해 잭팟 이벤트 상품 8천여 개 제공

세스코

▲'세스코 마블' 캠페인 홍보 포스터. 사진=세스코

세스코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와 상생을 위한 '세스코 마블' 캠페인이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세스코 마블'은 세계여행 보드게임인 '부루마블'에서 착안해, 전국에 있는 세스코 멤버스 매장을 여행하는 테마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전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매장의 홍보와 고객 유입을 돕는다는 취지로 기획, 지난달 14일부터 개최됐다. '세스코 마블' 이벤트 페이지 유입자 수는 캠페인 개최 이후 3주 만에 약 100만여 명을 기록했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세스코 멤버스 마크가 있는 매장을 방문 후 멤버스 마크를 촬영해 인증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는 네이버페이 100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방문 인증자를 추첨해 1~3등까지 △현금 1000만원 △공기살균기 △네이버페이 100만원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잭팟 히든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재까지 준비된 상품 1만 2000여 개 중 약 4000여개가 소진됐으며, 1, 2, 3등 상품 당첨 기회는 아직 남아있다고 세스코는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마련한 만큼 멤버스 매장의 점주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세스코는 이벤트를 통해 방문 인증자가 많은 상위 10곳을 선정해 최대 500만원 상당의 식사권 등을 구매하고 유튜브 등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세스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사의 고객인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해 상생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