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북촌 한옥마을에서 ‘ALL THAT ANDONG!’ 팝업스토어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17 08:54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안동시와 (재)한국정신문화재단은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북촌 한옥마을에서 팝업스토어 'ALL THAT ANDONG!'을 운영한다.




안동시  북촌 한옥마을 팝업스토어 'ALL THAT ANDONG' 운영

▲안동시는 북촌 한옥마을 팝업스토어 'ALL THAT ANDONG' 를 운영 한다. 제공-안동시

이번 팝업스토어는 안동의 관광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한 행사로, 휴가철을 맞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상품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는 'SEE ANDONG', 'TASTE ANDONG', 'FEEL ANDONG', 'BUY ANDONG', 'PROMOTE ANDONG'의 다섯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안동 관광 사진 및 오브제 전시, 전통주 시음, 보자기아트 체험, 관광기념품 판매, 한복 인플루언서 및 SNS 홍보단 활용 등의 활동이 포함된다.


주요 행사로는 안동소주, 생강청 등 80여 종의 안동 특산품 전시·판매와 탈놀이단 공연이 마련돼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안동시는 관광거점도시로서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국내외 잠재 여행객들의 방문율을 높이고자 한다.


안동시 관계자는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안동의 관광 자원을 널리 홍보하고, 다양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