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영앤영 에코힐링 권역사업 연결도로 주민설명회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18 10:58

영양=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영양군은 17일 영양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도의원 및 군의원과 마을 주민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영앤영 에코힐링 권역사업 연결도로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영앤영 에코힐링 권역사업 연결도로사업

▲영앤영 에코힐링 권역사업 연결도로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 하고 있다. 제공-영양군

영앤영 에코힐링 권역사업 연결도로사업은 민선 8기 군수 공약사업으로, 2024년부터 3년간 30억 원 규모의 사업비를 투입해 삼지 연꽃 테마공원 등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연결도로를 개설하는 프로젝트다.


이 사업은 이용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지역 주민의 편익과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설명회는 기본구상용역이 완료됨에 따라 사업 규모 및 노선 설명, 추진 방향, 향후 일정 등을 공유하고, 인도 및 자전거도로 설치 구간 조정, 가로등 설치 등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설명회에 참석해 “자연과 문화 인프라를 가진 삼지를 활용하기 위한 연결도로 개설에 지역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에서 수렴된 주민들의 의견은 사업 추진 과정에 반영돼, 보다 효과적이고 주민 친화적인 연결도로 개설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