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유튜브 채널 오픈..가수 영탁과 뜻밖의 만남!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24 16:29
규형이형

▲배우 이규형이 유튜브 채널 '규형이 형'이 오픈했다.유튜브 '규형이 형' 캡쳐

배우 이규형이 유튜브 채널 '규형이 형'을 오픈했다.




'규형이 형'은 이규형의 남자 사람 친구인 편집자의 시선을 통해 바라보는 이규형의 모습을 담는다. “규형이 형" 하고 부르며 그의 일상을 담는 영상으로 이규형의 친근한 매력이 가득 담길 예정이다.


채널에 공개된 첫 영상은 이규형의 영국 런던 여행 브이로그로, 두 편으로 공개됐다. 런던 여행 중 뮤지컬을 관람하는 이규형의 모습부터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와 노팅엄 포레스트 FC의 경기를 직관하는 모습까지 이규형의 런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특별한 만남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경기장에서 가수 영탁과 조우한 것. 뜻밖의 만남에 반가움이 배가 된 두 사람은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부르며 반가움을 온 몸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이규형이 직관한 경기에는 손흥민이 출전해 활약했다. 열렬히 응원한 토트넘의 승리로 끝난 경기장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는 이규형의 모습은 여느 때보다 즐거운 미소로 가득해 보는 이들 역시 미소 짓게 했다.




이처럼 배우 이규형으로 선보이던 모습과 또 다른 '규형이 형'의 허물없는 매력은 팬들에게 이규형을 더욱 가깝게 느껴지게 하며 다음 영상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