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비건 뷰티브랜드 ‘아렌시아’, 아마존재팬 클렌징폼 1위 랭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27 09:00
5

친환경 비건 뷰티브랜드 '아렌시아(Arencia)'의 '그린 아르티장 클렌저 떡솝'이 일본 아마존재팬의 클렌징폼 카테고리에서 국내 브랜드 중 1위와 동시에 전체 브랜드 중에서도 1위라는 높은 랭킹을 달성했다고 27일 전했다.




아렌시아에 따르면 지난 7월 17일자로 달성한 금번 실적은 아마존재팬 런칭 후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이룬 성과이자 유수의 글로벌 클렌저들과의 경쟁에서 아마존재팬이라는 거대 플랫폼 내에서 달성한 실적이라는 점에 가치를 두고 있다.


이미 아렌시아는 일본에 공식적으로 수출을 시작한지 6개월만에 ▲'떡솝 6종 디스커버리 세트'의 일본 라인기프트 스킨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 ▲'그린 아르티장 클렌저 떡솝'의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Qoo10 클렌저 부문 1위를 이어와 성공적으로 일본에 안착한 상태다.



또한 일본의 최대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의 110여개 매장, 일본 최대 멀티 브랜드숍 '앳코스메' 40여개 매장, 종합 잡화점 '도큐핸즈' 80여개 매장, '프라자' 100여개 매장 등 총 330여개 매장에서도 아렌시아 제품이 판매되기 시작하며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공략하고 있다.


이런 배경에 힘입어 이번 아마존재팬 1위 랭크가 3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이뤄진만큼 이후 더 좋은 성적을 더 단기간에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