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복 기장군수, 중복 ‘정관노인복지관’ 배식 봉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27 00:01
정종복 기장군수, 중복 '정관노인복지관' 배식 봉사

▲정종복 기장군수가 정관노인복지관에서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제공=기장군

부산= 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기장군은 지난 25일 중복을 맞아 정종복 기장군수가 정관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정 군수는 정관노인복지관을 찾은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중복맞이 곰탕을 배식하면서,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했다.


또한 함께 행사를 진행한 정관읍동일1차아파트 부녀회 자원봉사자들과 곰탕 500인분을 후원한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에도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유난히 더운 여름,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에게 이번 곰탕 나눔행사가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지역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취미·여가·건강증진 등의 평생교육프로그램사업 △경로식당 운영 △건강증진실 등 건강생활지원사업 △각 분야 전문가 상담 및 정보제공사업 △사회참여 및 권익증진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말 '2023년 제12회 부산광역시 평생학습대상 기관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