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콘서트 영상화… 응원봉 상영회 등 이벤트 함께 진행
CGV가 세븐틴 콘서트를 담은 영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를 오는 8월 14일 단독 개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영화는 글로벌 80여 개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는 지난 4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콘서트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서울'(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SEOUL)을 담은 영화이다. 세븐틴의 대표곡과 팬들과 함께하는 감동의 순간을 영화관의 큰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고 CGV는 소개했다.
아울러 CGV는 콘서트 영화 개봉을 기념해 세븐틴 공식 응원봉인 캐럿봉의 지휘에 맞춰 영화를 관람하는 응원봉 연동 상영회, 글로벌 팬들도 즐길 수 있는 외국어 자막 상영회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세븐틴 콘서트 영화는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70여개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으로 ScreenX, 4DX, ULTRA 4DX 등 CGV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GV는 영화 외 다양한 아티스트의 콘서트 실황 영화를 선보이는 ICECON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블랙핑크 월드 투어 실황을 담은 영화 '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 인 씨네마스'(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