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소이, 괄사 두바이 등 8개국 수출 확정...세계로 진출 ‘박차’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01 17:42
립소이

▲제공=립소이

경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국내 뷰티 브랜드 립소이가 1일 두바이, 태국, 일본, 동남아시아, 체코 등 8개국에 수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특히 두바이와 태국, 일본에서의 높은 반응을 통해 향후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크게 확인했다. .


립소이에 따르면 립소이는 지난 5월 글로벌 헬스케어 박람회, 호치민 국제 프리미엄 제품 박람회에 참가, 전 세계 바이어들과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아울러 립소이는 지난 6월에는 총 3건의 MOU를 체결하며 새로운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갈 계획이다.


현지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도 강화할 예정이다.




유소연 립소이 대표는 괄사 전문가로서 홍대 뷰티플레이에서 내외국인들에게 괄사 사용법을 교육하고 있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립소이 제품의 효능을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고, 립소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유소연 립소이 대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싶다"고 말했다.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