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새 멤버 하나의 개인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세 번째 공개 멤버 하나의 취향과 매력을 샌드위치 레시피에 빗댄 영상으로, 활짝 웃는 손님 '하나'와 무표정한 직원 '하나'가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나웨이에 방문한 하나는 시그니처 메뉴인 '하나 샌드위치'를 주문한다. 하나의 주문에 하나가 “굿 초이스"라며 아낌없이 칭찬한다. 하나는 롱보드 브레드를 시작으로, 자신감자, 희망 피망, 양보 양파, 데리야끼 러블리 치킨을 선택한다.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드러난다.
이어 하나는 “제가 통기타에 일가견이 있다"며 어쿠스틱 통치즈 토핑과 허니 보이스 소스를 더하고, 강아지상인 자신을 닮은 마카다미아 강아지 쿠키와 롤 모델 아리아나 그란데 사이즈의 음료까지 추가하며 취향을 100% 반영한 주문을 완성한다. 개인 트레일러에 담긴 사랑스러운 매력, 허니 보이스를 비롯해 그가 지닌 다재다능한 면모가 피프티 피프티에서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감을 더한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12일 아테나를 시작으로 13일 샤넬, 14일 하나의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각 멤버의 특징이 담겨 더욱 인상적인 피프티 피프티의 개인 트레일러는 남은 멤버들의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