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00달러 노리세요”…‘위비트래블 체크’ 웰컴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22 18:38
우리카드가 최대 20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위비트래블 체크'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가 최대 20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위비트래블 체크'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가 최대 20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위비트래블 체크'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위비트래블 외화예금 및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받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2달러를 제공한다. 1년간 우리은행 상품 및 계좌가 없었던 고객은 30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친구를 초대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 각각 5달러도 받을 수 있다. 본인의 초대코드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친구가 초대코드를 입력해 위비트래블 체크를 가입하면 된다. 친구초대로 1인당 최대 1000달러까지 수령할 수 있고, 그 중 가장 많이 초대한 상위 고객은 최대 1000달러의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위비트래블 외화예금 및 체크카드와 함께 더 풍성한 해외 여행이 될수 있도록 우리은행과 우리카드가 공동 상품 및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위비트래블 서비스는 우리원뱅킹 앱 하나로 상품 가입부터 환전 및 관리까지 가능하며, 앞으로도 위비트래블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우리금융그룹의 해외특화 핵심 상품으로 성장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경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