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의 영향력...원할머니보쌈 매출 올리고 선행 동참하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22 15:55
이찬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원할머니보쌈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원할머니보쌈

브랜드 광고 모델로서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인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외식기업 원앤원의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22일 “전국 매장에서 이찬원의 이름이 들어간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홀과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이찬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포토카드는 행사 메뉴 주문 1회당 1장을 랜덤으로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된다. 점포별 한정수량이며 배달앱을 통한 주문 시에는 포토카드가 제공되지 않는다.



원앤원은 “포토카드가 포함된 행사 메뉴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우리 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포토카드 이벤트와 함께 이찬원 등신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국 매장에 설치된 이찬원 등신대와 함께 사진 촬영 후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이찬원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VIP 우대권을 제공한다.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