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김윤재·이윤하, “내년 초 결혼”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26 09:03
연애남매 윤윤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연애남매'에서 최종 커플이 된 김윤재, 이윤하가 2025년 결혼한다고 알렸다.'윤윤튜브' 유튜브 채널 캡쳐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연애남매'에서 최종 커플이 된 김윤재, 이윤하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난 25일 김윤재와 이윤하는 커플 유튜브 채널인 '윤윤튜브' 채널을 개설한 후 첫 영상을 통해 결혼을 준비 중임을 밝혔다. 김윤재는 “저희가 너무 잘 만나고 있어서, 더 잘 만나기 위해 내년 초에 결혼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윤하는 “말씀을 드리려고 했는데 쉽지 않더라.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윤재는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드리는 게 어떨까 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며 “일단 식장만 잡은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채널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과 두 사람의 일상 데이트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이윤하 김윤재

▲JTBCX웨이브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연애남매'에서 최종 커플이 된 김윤재, 이윤하가 2025년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이윤하 SNS

1994년생인 김윤재와 1989년생인 이윤하는 5살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직진연하남 김윤재와 러블리연상녀 이윤하의 케미스트리와 매력이 화제를 모았다. 종영 후 김윤재는 SNS를 통해 이윤하를 향한 애정을 쏟아내며 방송 종영 후에도 연인관계를 이어가고 있음을 인증했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