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 탐색 후 직무 선택”…현대카드·현대커머셜 신입 인재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29 16:10
현대카드와 현대커머셜이 '2024 신입 인재 모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카드와 현대커머셜이 '2024 신입 인재 모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카드와 현대자동차그룹 상용차 부문의 유일한 캡티브 금융사 현대커머셜이 '2024 신입 인재 모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지난 3월 채용 전환형 인턴십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신입 채용이다.




이번 신입 인재는 입사 후 △카드상품기획 △금융상품영업 △재무∙경영관리 △리스크∙컬렉션 △경영지원 △브랜드 직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신입 인재는 입사 후 각 부서 임직원들이 본인의 부서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잡셀링(Job Selling)'과 신입사원이 직접 부서 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묻고 상담하는 '잡페어(Job Fair) 등 신입사원들의 세부 업무 선택을 돕는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부서를 탐색하고 세부 직무를 선택할 수 있다.



전형은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시험, 면접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입사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지난 26일부터 다음달 9일 오전 10시까지다. 국내외 대학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현대커머셜은 경력 인재도 처음으로 공개 모집에 나섰다. 분야는 상품기획∙마케팅, 리스크 기획∙관리, 브랜드∙디자인 직무이며, 서류는 다음달 11일 오전 10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2024 현대카드·현대커머셜 인재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현대커머셜 인재 모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