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건강기능식품 '두뇌 인지Power+'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02 15:37

236.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하이리빙이 건강기능식품 ‘엔트리 두뇌 인지Power+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리빙의 신제품 ‘엔트리 두뇌 인지Power+의 주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PS)'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또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뇌 세포막의 주요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의 경우 노화에 따라 급격하게 감소하지만 체내 자연 생성 및 합성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식품을 통한 보충이 필요하다. 엔트리 두뇌 인지Power+는 순도 70% 이상이 확인되고 유전자를 조작하지 않은 Non-GMO 대두에서만 추출한 포스파티딜세린 1일 섭취량 300mg을 2캡슐에 담았다. 이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세포분열을 위한 아연 100%(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역시 주원료로 함께 배합했으며, 부원료로셀렌, 홍삼농축분말, 강황추출분말과 엔트리만의 부원료 식물혼합분말(HE-N19)을 담았다.

이 외에도 체내 흡수가 용이한 100% 식물성 캡슐에 담은 덕분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위생적인 개별 PTP 포장으로 산패를 최소화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엔트리 두뇌 인지Power+는 나이가 들면서 대화 도중에 갑자기 단어가 생각이 나지 않는다거나, 자주 깜빡깜빡하는 등 노화로 인한 인지력 감소가 걱정인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하루 한 번, 2캡슐씩 복용하는 두뇌 인지Power+로 일상 속에서 꾸준히 두뇌 건강을 관리하는 습관을 키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트리 두뇌 인지Power+ 출시를 기념해 하이리빙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파티딜세린과 아연이 함유된 '엔트리 두뇌 인지Power+'와 은행잎추출물, EPA 및 DHA 함유 유지가 함유된 '엔트리 생생큐'가 함께 조합된 '두뇌건강 솔루션 세트 상품'을 1세트 구입 시 5% 할인 및 HP-UP 8%, 3세트 구입 시 20% 할인 및 HP-UP 13%, 4세트 구매 시 1세트 증정 및 HP-UP 13%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두뇌 인지Power+ 단품 6개 구매 시 7% 할인 및 HP-UP 8%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별도 공지일까지이며, 자세한 정보는하이리빙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