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신규 발급하면 기프티스타 50% 할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04 13:58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오는 30일까지 '경남BC카드 기프티스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티스타 사고팔고 서비스'는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 생활혜택 코너에서 이용 가능하다. 카페, 베이커리, 치킨, 편의점 등 각종 프랜차이즈 기프티콘(모바일상품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규 발급한 경남BC 체크카드로 기프티스타 사고팔고 서비스에서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청구할인해 준다. 대상은 올해 경남BC카드 보유 이력 없는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경남BC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이다. 고객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 발급할 수 있는 경남BC 체크카드로는 키스해링, 카카오페이, Daily#1, 울산페이 체크카드가 있다.


이동원 경남은행 결제사업부 부장은 “앞으로도 경남BC카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기프티스타 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키스해링 체크·신용카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키스해링 체크·신용카드를 10건 이상 이용하고 누적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등 2명을 추첨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를 지급하는 등 조건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송두리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