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모든 부문 성장 및 회복단계 진입 [DB금융투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05 07:28
에코마케팅 CI

▲에코마케팅 CI

DB금융투자가 5일 보고서를 통해 에코마케팅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1만6500원을 유지했다.




신은정 DB금융투자 연구원은 “3분기 실적은 전 사업부의 고른 성장으로 양호한 실적이 예상된다"며 “광고 본업은 신규 광고주 영입, 아마존 마케팅 대행을 통한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브랜드 데일리앤코는 상반기 부진에서 벗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몽제는 오프라인, 홈쇼핑 등 판매채널을 확장했고, 티타드 물염색 판매 확대 영향으로 전기 대비 매출 성장이 예상된다는 분석이다. 인다르도 3분기 할인행사 진행으로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25%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신 연구원은 “에코마케팅 주가는 그간 광고 경기 침체, 본사와 데일리앤코 실적 부진으로 하락해왔다"며 “그러나 하반기 실적 회복과 추가 수익이 기대되며, 신규 광고주들을 계속 영입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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