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대학가요제’ 10월 10일 첫방송! 공식 포스터 전격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11 15:09
대학가요제

▲'TV조선 대학가요제'가 가요계 레전드들이 똘똘 뭉친 심사위원들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방송일을 확정했다.TV조선

'TV조선 대학가요제'가 가요계 레전드들이 똘똘 뭉친 '퍼펙트 라인업' 심사위원 군단의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방송일을 확정했다.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대학가요제'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이다. 전현무가 MC를 맡아 수려한 말솜씨로 프로그램을 이끌며 김형석, 김현철, 윤상, 김태우, 하동균, 김이나, 임한별, 소유가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공감어린 조언을 쏟아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푸른색을 가득 차 있다. '청춘'의 상징인 푸른색을 사용해 대학 가요제의 분위기를 강조한 것. 또한 '무한 가능성을 노래하라'라는 대표 슬로건과 함께 심사위원들의 모습을 배치해 기대를 높인다.



'한국 가요계의 아버지' 김형석이 수식어에 걸맞은 인자한 미소로 중심을 잡고 있다. 김현철과 윤상은 대선배 아우라로 무게를 더한다. 김태우와 임한별은 음악에 심취한 모습으로 최강 보컬리스트의 위엄을 드러내며, 하동균과 김이나는 남다른 포스로 묵직한 음악 공력을 뽐낸다. 마지막으로 소유가 여신 미모 못지않은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8인의 심사위원들이 발굴할 새로운 얼굴에 대한 기대감이 절로 상승한다.


10월 10일 밤 9시 첫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