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이찬원, 영탁, 정동원, 장민호가 '트롯보이즈'를 결성한다.
2년 만에 돌아온 명절 대표 예능 '아육대'는 국내 아이돌 스타들과 막강 MC군단 7인과 함께할 예정이다. '아육대' 터줏대감 전현무를 주축으로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이 7인 7색의 매력으로 다양한 입담으로 보는 재미는 물론 듣는 재미까지 더하며 팬들의 추석 연휴를 책임진다.
여기에 '아육대' 해설위원들의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파리 올림픽에 이은 '2024 아육대' 신설 종목 '브레이킹 댄스'에서는 '모니카-립제이'가 해설을 맡아 유쾌한 절친 케미를 뽐낸다. 또한 '댄스스포츠' 종목에서는 댄서 아이키가 '2022 아육대'에 이어 해설위원으로 함께해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아육대'의 근본이자 대표 종목이라 할 수 있는 육상에서는 윤여춘 해설위원이 해설을 맡는다. 여기에 '양궁', '풋살'에서도 초특급 해설위원들이 출격해 아이돌 스타들의 경기를 빛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의 남다른 활약 또한 온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MC 첫 도전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재치 있고 자연스러운 입담으로 전현무마저 놀라게 했다고 해 눈길이 모인다.
특히 이들은 오직 '아육대'만을 위해 국내 최초 당일 해체라는 타이틀을 무릅쓰고 '트롯보이즈'를 결성한다. 지난 15일 '아육대' 선공개 영상에는 트롯보이즈를 결성한 네 사람이 부르는 시원시원한 '질풍가도' 무대가 담겨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롯보이즈'의 화려한 무대 매너에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고 한가위에 맞게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MBC '2024 추석특집 아육대'는 오는 16일 월요일 저녁 6시에 1부를, 17일 화요일과 18일 수요일 오후 5시 30분에는 각 2부와 3부를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