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츠 이네오 넥스 5W-30·쿼츠 9000 엑스트라 퓨처 엑스티 0W-20 소개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쿼츠(QUARTZ) 엔진오일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다음달까지 캠페인도 진행하고, △유튜브 △티빙 한국프로야구(KBO) 중계 △극장 △택시 △옥외 광고 등의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23일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쿼츠 엔진오일을 의인화해 제품 성능을 유쾌하고 친근하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영상은 배우 겸 인플루언서 박재민이 출연한 버전과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 선수가 포함된 배드민턴 선수단이 출연한 버전 두 가지로 제작했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퀄리티'와 '쿼츠'를 결합한 '하이 퀄리티 쿼츠'라는 메시지로 시작하는 것도 특징이다. 엔진 보호와 연비 개선 성능도 강조한다.
광고에 소개된 제품은 '쿼츠 이네오 넥스 5W-30'와 '쿼츠 9000 엑스트라 퓨처 엑스티 0W-20'으로 각각 승용디젤·가솔린·액화석유가스(LPG)엔진 및 하이브리드 차량을 위한 엔진오일이다.
특히 쿼츠 9000 엑스트라 퓨처 엑스티 0W-20은 에코 사이언스 기술로 엔진을 보호하고 연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패트리스 드베미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대표는 “쿼츠 엔진오일의 우수한 성능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쿼츠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