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장세일 후보 선거사무소서 영광 현장 최고위원회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23 11:17

이재명 당대표, 중앙당 인사들 참석…비전 공유 및 정책 협력 이어져

영광

▲23일 오전 영광군 소재 장세일 민주당 영광군수 재선거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10.16 재보궐 선거 최고위원회의 및 영광군·곡성군 윤리서약·정책협약식. 제공=조영민 기자

영광=에너지경제신문 조영민 기자 전남 영광군 장세일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23일 오전 영광 현장 최고위원회의가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는 이재명 당대표를 비롯한 중앙당 주요 인사들과 장세일 영광군수 후보와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논의했다.


회의에서는 먼저 당대표와 원내대표의 발언이 이어졌다. 이후 장세일 영광군수 후보와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의 각자의 비전을 공유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이어 윤리서약식 및 정책협약식이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청렴한 선거를 다짐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협력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표와 장세일 영광군수 후보,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가 서약문을 낭독하고 서명하며 상호 신뢰를 다졌다. 이어진 정책협약식에서는 진성준 정책위 의장이 각 후보자의 정책을 발표하며 판넬을 통해 비전을 공유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오찬을 통해 쌀값 안정화 등 지역 주요현안에 대한 정책 간담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조영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