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통신비 최대 2만원 할인’…KT엠모바일 ‘M쇼핑할인’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23 09:55

앱 경유 제휴 쇼핑몰서 상품 구매 시 최대 5.4% 캐시 적립
적립된 캐시로 매월 최대 2만원까지 통신비 할인 가능

KT엠모바일은 KT 마이데이터 특화 서비스인 캐시 적립 서비스와 제휴해 쇼핑하며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 'M쇼핑할인'을 공식 출시했다.

▲KT엠모바일은 KT 마이데이터 특화 서비스인 캐시 적립 서비스와 제휴해 쇼핑하며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 'M쇼핑할인'을 공식 출시했다.

KT엠모바일이 KT 마이데이터 특화 서비스인 캐시 적립 서비스와 제휴해 쇼핑하며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 'M쇼핑할인'을 공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M쇼핑할인' 서비스는 KT엠모바일 앱을 통해 제휴된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5.4%를 캐시로 적립해 주며, 적립된 캐시를 매월 최대 2만원까지 통신비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를 통해 통신비를 납부할 경우 'M쇼핑할인'과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받아 최대 4만4000원의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5G 모두다 맘껏 110GB+(밀리의 서재 FREE)'(월 4만1500원) 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 'M쇼핑할인'으로 최대 2만원을 할인받고, 제휴카드로 최대 2만4000원까지 추가 할인받아 밀리의 서재 서비스와 5G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모두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엠모바일 전고객 누구나 'M쇼핑할인'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선불 등 일부 요금제 제외) 적립된 캐시는 매월 말일 기준으로 3000원, 5000원, 1만원, 2만원 단위로 통신비에서 자동 차감된다. 현재 제휴 브랜드로는 총 24곳으로 △G마켓 △11번가 △옥션 △홈플러스 등이 포함된 쇼핑 카테고리와 △아고다 △호텔스닷컴 △예스24 △교보문고 등이 포함된 여행 및 도서 카테고리가 있으며 최대 5.4%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짠테크의 일종인 앱테크(애플리케이션+재테크, 앱으로 돈벌기) 트렌드 확산을 고려해 기획된 만큼, 스마트폰 활용에 익숙한 MZ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이 간편하게 쇼핑하면서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M쇼핑할인' 서비스는 KT엠모바일을 선택한 고객들의 통신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윤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