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에스파·세븐틴 제치고 9월 가수 브랜드평판 1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30 13:22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물고기뮤직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에스파, 3위 세븐틴"




가수 임영웅이 가수 브랜드평판 결과 최고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28일부터 9월28일까지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814만4623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1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21만873, 미디어지수 194만4586, 소통지수 130만9818, 커뮤니티지수 122만726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69만2539로 분석됐다.


2위 에스파 브랜드는 참여지수 54만9478, 미디어지수 125만5783, 소통지수 170만1605, 커뮤니티지수 150만728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01만4152로 나왔다.




3위 세븐틴 브랜드는 참여지수 45만1930, 미디어지수 110만8910, 소통지수 130만8146, 커뮤니티지수 152만909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9만8080으로 집계됐다.


​4위 영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45만1930, 미디어지수 110만8910, 소통지수 130만8146, 커뮤니티지수 152만909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9만8080이다.




​5위 르세라핌 브랜드는 참여지수 39만6157, 미디어지수 107만7842, 소통지수 93만6518, 커뮤니티지수 104만584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45만6365.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장은 “영화와 예능 방송을 통해 멀티테이너 활약을 보인 임영웅 브랜드가 1위, 슈퍼노바에 이어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를 받는 에스파 브랜드는 2위,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세븐틴 브랜드는 3위가 됐다. 영탁쇼로 뜨거운 무대를 만들었던 영탁 브랜드는 4위, 데뷔후 최고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르세라핌 브랜드는 5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