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외식 SL&C, 마다솜 프로 우승 기념으로 쏜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30 17:57
삼천리그룹 외식사업부문 SL&C는 마다솜 프로의 골프대회 우승 기념으로 모든 외식매장의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천리그룹 외식사업부문 SL&C는 마다솜 프로의 골프대회 우승 기념으로 모든 외식매장의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천리그룹이 스포츠단 소속의 마다솜 프로의 우스을 기념해 자사 외식매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




삼천리그룹은 마다솜 프로가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것을 기념해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7일간 SL&C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다솜 프로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 KLPGA 주요 대회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19언더파 269타로 올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마지막 라운드에서 이글 1개, 버디 9개를 몰아치며 11타를 줄이는 등 환상의 플레이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기량으로 9타차 1위를 확정지었다.



삼천리그룹에서 외식 사업을 전개하는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는 마다솜 프로 우승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SL&C가 운영하는 모든 외식 매장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hai797에서는 탕수육(소), 호우섬에서는 쇼마이(3PCs), 서리재에서는 명란 계란찜을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주문 시 육회(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타 쿠폰, 할인, 프로모션 등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내년 창립 70주년을 앞둔 삼천리그룹의 외식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SL&C는 전국 주요 상권에서 중식과 한식을 아울러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SL&C는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윤병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