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계 소식] 전자랜드 죽전·수송점 리뉴얼, SK매직 미니정수기 출시, 바디프랜드 KCSI 5년 연속 1위, 세라젬 26주년 기념 할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02 15:19

전자랜드, MZ세대 취향 반영해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

전자랜드

▲전자랜드 죽전·수송점 매장 내부에 마련된 키보드 타건 체험 샵 '세모키' 전경.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대구광역시 달서구의 '파워센터 죽전점'과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의 '파워센터 수송점'을 새로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수송점엔 '뷰티 특화존'을 마련해 괄사 마사지기,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뷰티∙건강 가전을 집중 판매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죽전점 1층에도 '올리브영 죽전점'이 숍인숍으로 입점해 다양한 뷰티 상품과 인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죽전점과 수송점 내에 타건샵 '세모키'도 선보인다. 세모키는 '세상의 모든 키보드'라는 뜻으로, 최근 급증한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해 전자랜드가 지난 6월 새로 마련한 타건 체험 샵이다. 이곳에서는 다크플래쉬, 레이저, 로지텍, 앱코 등 다양한 브랜드의 키보드를 직접 두드려보며 타건감과 타건음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전자랜드는 두 지점 재단장을 기념해 각 지점별 행사를 진행한다. 죽전점에서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행사 모델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 혜택과 사은품으로 음식물처리기나 스마트 모니터를 지급한다.


수송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전기 그릴 등 소형 가전을 1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두 지점에 방문해 개인 SNS에 방문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SK매직, 기존 대비 80%로 크기 줄인 'New 미니 정수기' 출시

SK매직

▲SK매직 'New 미니 정수기' 제품. 사진=SK매직

SK매직은 크기를 줄이고 북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New 미니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New 미니 정수기'는 폭이 기존 자사 모델의 80% 수준인 9.5㎝로 크기를 줄여 좁은 틈새에도 설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K매직은 자취를 시작한 1인 가구와 미니멀라이프 추구자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해 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하고 2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파스텔 블루 △파스텔 핑크 △내추럴 화이트 3가지로 구성했다.


'New 미니 정수기'는 출수 용량을 120ml부터 1000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해 이용할 수 있다.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하고 2시간마다 물이 나오는 코크를 자동 살균하는 '코크 UV케어'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높였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된 필터가 유해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제거한다고 SK매직은 소개했다.


SK매직은 4개월(방문관리형), 12개월(셀프관리형)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렌털료는 월 1만 6900원(셀프관리형, 6년 의무사용기준)과 월 1만 9900원(방문관리형, 6년 의무사용기준)부터다.


바디프랜드,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제품.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이다. 1992년부터 해마다 약 120개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조사에서 총점 84.5점을 차지하며 지난 2020년부터 5년 연속으로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 전반적 만족도 △기업 제품 및 서비스 세부 경험 △재구매 의향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특히, KCSI 조사 1위 선정 배경에는 △적극적인 R&D 투자 △다양한 안마의자 신제품 출시 △라운지 다각화 등으로 고객 경험 질을 향상한 점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바리스타 로봇이 팔을 움직이며 직접 음료수를 제조해 주는 로봇 카페형 라운지 '닥터프레소(DR.Presso)' 운영도 호평을 받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독자 기술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끊임없이 제공한 결과 5년 연속 KCSI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며 “건강 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 아래 지속적으로 안마의자의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전파에 힘쓰며 헬스케어가전 업계를 선도하겠다"라고 전했다.


세라젬, 창립 26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세라제' 진행

세라젬

▲세라젬의 창립 26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세라제' 홍보 포스터. 사진=세라젬

세라젬은 창립 26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구매· 렌털 고객에게 할인 및 추가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는 '세라젬 놀라운 감사제(세라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두 배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 △추천고객 특별할인 △세라제 특별 맞춤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세라젬은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을 추천한 고객과 추천 받아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세라제 특별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계약 완료 후 별도 발송되는 특별 할인 쿠폰을 통해 △두피케어 디바이스 모제림 X 셀루닉 '헤어미라클'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너핏' △돌기 마사지 지압 '힐랙스 발마사지기' △세라젬 온열 기술로 구현한 '써멀매트'를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세라젬 창립기념달과 같은 10월이 생일인 고객에게 제품 1대만 구매해도 10만원 상품권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세라제 특별 맞춤혜택'도 제공한다. 마스터 V9·V7를 비롯한 척추 의료기기 및 '파우제' 라인의 안마의자와 같은 홈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 세라젬은 직영몰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 100만원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창립기념 댓글 이벤트를 비롯해 △파우제 M6 포토 리뷰 이벤트 △자타사 구분없는 보상판매 △기존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