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시즌2 제작 확정..2025년 하반기 공개 목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5 08:24
흑백요리사

▲넷플릭스(Netflix) 화제의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2025년 하반기 공개를 목표로 제작된다.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가 제작된다.




지난 9월 17일 공개 이후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선보인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 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2 제작을 확정, 더욱 치열한 요리 계급 전쟁을 펼친다. 시즌2는 내년 하반기 공개를 목표로 제작을 준비할 예정이다.


시즌2에서는 시즌1을 진두지휘한 스튜디오슬램(대표 윤현준)의 김학민, 김은지 PD와 모은설 작가가 한 번 더 의기투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 계급 전쟁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학민, 김은지 PD는 “시청자분들 덕에 시즌2까지 갈 수 있게 돼 감사하다.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라며 감사한 마음과 시즌2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요리에 진심인 흑백 셰프들의 치열한 경쟁, 압도적인 스케일의 미션과 예측불허 결과로 흥행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인이자 국민 요리 멘토 백종원과 국내 유일 미슐랭 3스타 '모수 서울'의 셰프 안성재의 최고의 '맛'을 찾아가는 치열한 여정이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맛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으로 다시 한 번 진가를 보여준 백종원과 파인다이닝 정점에 오른 최고의 셰프답게 채소의 익힘, 미세한 간, 셰프가 표현하고자 했던 의도까지 살폈던 안성재의 심사가 흥미를 유발하며 호평 받았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