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수 원주시장, 기업방문 현장 간담회…원주형 강소기업 ‘단정바이오’ 방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6 08:58
기업방문 현장 간담회, 단정바이오 방문

▲원강수 원주시장은 15일 원주형 강소기업 (주)단정바이오을 방문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제공=원주시

원주=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원강수 원주시장은 15일 원주형 강소기업 (주)단정바이오를 방문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원 시장은 정의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가진 간담회에서 기업의 당면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 회사 소개 및 기업 현황에 대한 설명화 함게 생산시설 및 제품 생산 과정을 탐방했다.


단정바이오는 2009년 2월 설립돼 60여명의 직원이 화장품·식음료 등을 생산하고 있다. 매출액 36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지역 우수 향토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원 시장은 시의 첨단바이오산업 발전을 위해 애쓰는 ㈜단정바이오 연구원들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어 임직원들과 함께 구내식당에서 점심을 먹으며 시정 발전에 대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들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단정바이오에서는 지난해부터 '다래는 달다래' 제품 등 참다래로 만든 식음료의 원재료를 지역농가를 통해 공급받는다고 알고 있다. 다양한 경제주체들의 상생을 도모하는 단정바이오 임직원에게 감사하다"며 “원주시 또한 다양한 경제주체들이 상생할 수 있는 안정적인 체계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