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댕댕이와 함께 미술관 산책’ 25일개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7 10:33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댕댕이와 함께 미술관 산책' 포스터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댕댕이와 함께 미술관 산책' 포스터. 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양주시가 오는 25일과 26일 이틀 동안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에서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 '댕댕이와 함께 미술관 산책'을 개최한다.




댕댕이와 함께 미술관 산책은 미술관 조각공원을 개방해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산책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예술문화 경험을 통해 미술관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돼 반려견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반려견 놀이터(어질리티) 체험, 조각공원 산책,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하는 도그 요가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반려견 놀이터 체험은 다양한 장애물 코스를 통해 반려견이 신나게 운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조각공원 산책은 미술관 내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자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도그 요가 프로그램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하는 요가 세션을 통해 신체-정신적 휴식을 선사하며, 마사지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견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에서 처음 열리는 댕댕이와 함께 미술관 산책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안겨주고 예술과 자연, 그리고 반려동물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도그 요가와 도그 마사지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누리집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세부사항은 양주시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댕댕이와 함께 미술관 산책은 운영 기간인 25일과 26일 양주시립미술창작스튜디오에서 오픈 스튜디오가 열리며, 양주시립민복진미술관도 같은 기간 '포옹, 단단하고 부드러운' 전시와 연계해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 '포옹 조각'을 진행해 관람자에게 풍성한 가을 주말을 선사할 계획이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