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 “수원 빛깔 문화예술로 가을을 충전하세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8 21:08

시, 19일 ‘문화도시 수원 페스티벌’ 개최...공연 등 행사 ‘풍성’
이은미,정미조,라포엠, 뮤지컬 팝스 등 출연...가을빛 감성 선물

수원시

▲이재준 수원시장 제공=페북 캡처

수원=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이재준 수원시장은 18일 “내일(19일) 오후 '문화도시 수원 페스티벌'에 초대한다"며 “일상에 문화가 흐르는 도시를 꿈꾸며 처음 선보이는 시민 모두의 문화예술 한마당"이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이날 자신의 SNS에 올린 <'수원 빛깔 문화예술'로 가을을 충전하세요>라는 글을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수원 페스티벌을 홍보했다.


이 시장은 글에서 “수원문화원·수원예총·수원민예총과 22개 예술 단체·동아리, 500여 문화예술인들이 품격 만점 콘텐츠를 빚어냈다"고 적었다.



수원시

▲문화도시 수원 페스티벌 포스터 제공=페북 캡처

이 시장은 이어 “오후 2시부터 수원제1야외음악당 무대와 분수 광장, 키 작은 숲을 병풍 삼은 잔디마당에서 수원만의 색깔을 품은 공연·전시·문화장터가 펼쳐진다"면서 “체험 공간이 많아 아이들 놀이터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 시장은 그러면서 “저녁 7시엔 '융합, 우리 함께 수원'을 주제로 콘서트도 열린다"며 “'맨발의 디바' 이은미님, '개여울'의 정미조님, 크로스오버 국가대표 라포엠, 그리고 자랑스러운 수원시립합창단과 뮤지컬 팝스가 가을빛 감성을 선물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 시장은 끝으로 “상큼한 숲 바람 속에 사랑하는 이들과 가을을 충전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