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게임3’ 참가자 1차 라인업 공개..홍진호→장동민 ‘서바이벌 레전드’ 출격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21 10:47
피의 게임3

▲오는 11월 첫 공개 예정인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3' 측이 서바이벌 예능 레전드 참가자들로 구성된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웨이브

'피의 게임'이 한층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오는 11월 첫 공개될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3'(이하 '피의 게임 3')는 서바이벌 레전드들과 신예들이 지킬 것인가, 뺏을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생존 지능 서바이벌 예능이다.


새롭게 돌아오는 '피의 게임 3'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다양해진 머니 챌린지, 개성 넘치는 플레이어들의 조화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이 가운데, 서바이벌 예능 레전드 참가자들로 구성된 1차 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더 지니어스' 시리즈에서 날 선 본능과 철저하고 지능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며 '더 지니어스' 시리즈에서 두 번의 우승을 거머쥔 장동민,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 우승자이자 '피의 게임2'에서 플레이어들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한 국내 포커 랭킹 1위 홍진호가 출연한다.


여기에 '더 지니어스' 시리즈 역대 최강 여성 플레이어로 손꼽히는 게임의 여왕 김경란과 웨이브 오리지널 '더 커뮤니티'의 마피아로 활약했던 변호사 임현서도 피의 게임을 찾아온다. 신들린 암산 능력과 톡 쏘는 입담으로 '피의 게임 2'의 도파민을 담당했던 래퍼 서출구, '소사이어티 게임1'에서 준우승을 했던 엠제이킴도 출사표를 던져 더욱 흥미를 돋운다.




또한 뛰어난 두뇌를 활용해 게임의 판도를 주무르는 '피의 게임' 경력직 유리사와 '더 타임 호텔' 속 홍진호의 천적 주언규도 출격해 눈길을 끈다. 각 서바이벌을 주름잡으며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던 이들이 '피의 게임 3'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의 게임 3' 제작진은 “서바이벌에서 모두 남다른 활약을 하셨던 플레이어들이 모인 만큼 머니 챌린지도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종목으로 준비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서바이벌 최강자는 누가 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