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2025학년도 게임학과 신입생 모집…수능·내신 반영 없이 선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22 15:39

게임학과 찾는 수험생, 인서울 한아전 지원

게임학과 찾는 수험생, 인서울 한아전 지원

한국IT전문학교는 2025학년도 게임학과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고3 수험생 등 고졸 이상의 학력이면 가능하며, 수능 및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입학 상담과 면접을 통해 선발이 이루어진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기획, 게임개발, 게임제작 등 다양한 게임산업 분야에 진출하려는 젊은층의 관심이 높다"며, “게임학과에서는 게임개발 교육과정과 프로젝트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실무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게임그래픽학과는 '게임 원화가' 양성을 목표로 하며, 비실기 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한다. 게임기획학과는 레벨 디자이너 양성 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VR·AR 기기를 비롯한 최신 시설에서 학습하며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참여해 실력을 쌓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의 게임과정은 특성화 교육을 통해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학기 중 프로젝트 발표와 게임기획안 제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또한 팀 프로젝트를 통해 실무적인 게임개발 및 기획 능력을 향상시키는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학교 측은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 다양한 게임계열에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