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반려동물 놀이터-문화센터 명칭 공모전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28 23:37
구리시 반려동물 놀이터 및 반려동물 문화센터 명칭 공모전 포스터

▲구리시 반려동물 놀이터 및 반려동물 문화센터 명칭 공모전 포스터. 제공=구리시

구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구리시가 이달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반려동물놀이터와 반려동물문화센터 명칭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응모작을 대상으로 구리시는 내부 심사를 통해 10개를 1차적으로 선정하며, 선정위원회를 거쳐 2차 심사 후 구리시 누리집에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반려동물놀이터-반려동물문화센터 별로 최우수 수상자 1명에게 20만원, 우수상 2명에게 각 15만원, 장려상 7명에게 상금으로 각 5만원이 지급되며, 최우수 수상자는 오는 12월 구리시 월례조회에서 상장과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구리시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어울릴 수 있는 반려동물 문화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갈매-인창 반려동물놀이터를 신규 개장해 현재 △장자호수공원 내(2000㎡) △갈매협동공원 내(720㎡) △인창중앙공원 내(700㎡) △왕숙교 하부(300㎡) 등 4곳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유통종합시장 2, 3층에 반려동물문화센터를 설치해 유기동물 보호-교육-입양 및 반려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를 원할 경우 구리시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공고문을 참고해 온라인으로 접수(naver.me/IItlP1D4) 하면 되며, 세부사항은 구리시 산업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