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 방송 제작사, 서포터즈 1기와 함께 가을 스냅 촬영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1.08 17:22
플로르 방송 제작사, 서포터즈 1기와 함께 가을 스냅 촬영 진행

아역 방송 제작 및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2024년 가을을 맞아 서포터즈 1기와 함께한 야외 스냅 화보를 지난 1일부터 공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촬영은 서포터즈 활동을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로, 가을 데일리룩과 야외 피크닉 컨셉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가을의 낭만과 청명한 날씨 속에서 따뜻한 감성을 담아낸 촬영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마감하며 플로르만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촬영은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야외 공원에서 이루어졌으며, 서포터즈 1기로 활약 중인 신동우, 최서아, 유소윤, 유지윤, 정시온 모델이 참여했다. 모델들은 저마다의 가을 패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신동우 모델은 버버리 코트와 청바지로 가을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최서아 모델은 크롭 코트와 플리츠 스커트로 세련된 가을 패션을 보여줬다. 유소윤, 유지윤 자매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소윤 모델은 하얀색 세일러 카라 니트와 체크 롱스커트를 매치해 성숙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를, 유지윤 모델은 체크 바바리 코트와 같은 색상의 스커트를 매치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두 자매와 함께한 정시온 모델은 베이지 셔츠와 초록색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바바리 코트를 착용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스타일을 연출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서포터즈 1기와 함께 가을 스냅 촬영 진행

플로르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긴장할 법도 했지만, 프로다운 태도로 임한 키즈 모델들에게 칭찬이 이어졌다. 신동우, 최서아, 유소윤, 유지윤, 정시온 모델의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해 달라"며 “가을의 멋진 날씨에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보길 권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을 제작하는 전문 제작사로, 이 프로그램은 현재 대교 어린이 TV에서 시즌 9가 방영 중이다. 프로그램은 유치원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현장에서 교육 자료로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4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라면 플로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