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까지 ‘수험 끝, 모험 시작’ 이벤트 진행
청소년 포함 쿠폰 2매 지급…학생증·청소년증 필요
CGV가 지역문화진흥원과 함께 수능을 마친 전국 수험생과 청소년들에게 '문화가 있는 날'을 선사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수험 끝, 모험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수험생 및 청소년에게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2매 지급한다. 관람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을 사용해 영화를 관람하면 다음날 또다시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CGV 현장 매표소에 방문해 수험표 또는 학생증, 청소년증 등을 제시하면 오프라인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수험생에게는 다음달 즉시 CGV VIP로 승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치얼업 VIP UP'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인증한 후 이벤트 기간 내에 CGV에서 영화를 1편 관람하면 VIP점수 1000점, 2편 관람하면 VIP점수 3000점, 3편 관람하면 VIP로 즉시 승급이 가능하다.
CJ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수능 이후 더 넓은 세상으로의 '모험'을 시작할 수험생과 청소년들을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과 더불어 여러 특별 상영회도 선보이니 영화를 다양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 활동에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문화 정책이다. 2014년부터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과 그 주간에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등 전국 주요 문화시설 할인 또는 무료 관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