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 수시 2차 박람회 개막…오산대, 학과별 1:1 상담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1.15 16:05
오산대

한국전문대학교 교육협의회와 한국전문대학교 교무입학처장협의회, 그리고 한국전문대학 입학관리자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2025학년도 수시 2차 전문대학 입학 정보 박람회'가 1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동서울대 국제교류센터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65개 전문대학이 참여해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입학 정보를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입학 상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는 참가자들에게 학과별 맞춤형 1:1 입학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산대는 11월 8일부터 22일까지 수시 2차 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입학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오산대의 수시 2차 원서 접수는 고3 수험생을 비롯해 고졸 이상의 학력이면 가능하고, 수시 1차 지원 여부 및 대학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12월 9일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수시모집에서는 일반전형 외에도 특성화고 졸업생 대상 특별전형, 농어촌 및 기초생활수급자, 외국인 대상 특별전형을 통해 다양한 지원자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오산대학교는 정부지원 5대 사업에 경기 유일 대학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며, 취업 연계가 뛰어난 학과를 운영해 미래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우수 산업체와의 협약반 운영, 저렴한 비용의 1인 아파트형 기숙사 제공 등을 통해 전국의 고3 수험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