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과 매니지먼트를 전문으로 하는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2024년 겨울을 맞아 '2024 FLOR WINTER' 화보를 15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겨울의 하얀 꽃 같은 눈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키즈 모델들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다"며 “첫 번째 주인공으로 강세미와 박소이 키즈 모델이 참여했다. 두 모델은 각각의 매력을 살려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따스함을 한껏 드러냈다"고 전했다.
강세미 키즈 모델, 천진난만한 귀여움의 대명사
강세미 키즈 모델은 특유의 귀여운 미소와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밝게 만들었다. 이번 화보에서 강세미는 겨울 추위를 대비한 회색 코트와 양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로 포근함과 활발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특히 눈밭에 앉아 개인 컷을 찍은 장면은 그녀만의 낭랑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관계자는 “강세미 키즈 모델은 첫 화보 촬영에도 긴장하지 않고 프로다운 모습으로 임했다"며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활짝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박소이 키즈 모델
박소이 키즈 모델은 맑은 눈빛과 활짝 웃는 모습으로 화보의 또 다른 매력을 더했다. 핑크색 코트와 장화를 착용한 박소이는 하얀 눈밭 위에서 등불을 들고 있는 장면을 통해 겨울 동화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관계자는 “박소이 키즈 모델은 하얀 눈송이와 어우러진 촬영 장면에서 순수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표현하며 로맨틱한 컷을 만들어냈다"며 “촬영 현장에서 보여준 프로다운 모습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특별한 화보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이번 화보를 통해 크리스마스와 겨울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강조하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플로르 소속 모델들처럼 하얀 눈송이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추억을 남겨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인기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을 제작 중이며, 현재 시즌 9까지 방영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유치원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현장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4세부터 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플로르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을 지원할 수 있다.
2024년 겨울, 강세미와 박소이 두 모델이 보여준 따뜻한 화보는 플로르 방송 제작사의 독창성과 키즈 모델들의 매력을 다시금 확인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