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처 news room] 시몬스 N32 현대百 판교점 오픈, 한샘 인기 소파 2종 리뉴얼, 현대리바트 베스트셀러 소파 업그레이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1.21 16:04
.

▲.

시몬스 비건 매트리스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 오픈

시몬스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모습. 사진=시몬스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자리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22일 문을 여는 신규 매장은 친환경 연출을 강화한 팝업 형식의 매장이다. 이곳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된다. 이에 힘입어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밖에 N32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고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제조하는 등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N32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운영을 기념해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N32 에코백과 고급 우산, 친환경 바스 세트 등의 사은품을 준비했다.


한샘, 인기 소파 '어폰', '뉴인피니 모드' 2종 리뉴얼 출시

한샘

▲한샘의 리클라이너 소파 '어폰' 홈바형 제품. 사진=한샘

한샘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소파 2종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했다.




21일 한샘에 따르면, 리클라이너 소파 '어폰' 홈바형과 패브릭 소파 '뉴인피니 모드' 신규 색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6월 출시한 어폰은 패브릭 소재와 가죽 소재 중 선택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소파다. 공기의 흐름처럼 부드럽게 움직이는 '에어로 모션' 기능과 최소한의 공간으로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제로월'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쿠션을 올린 이중 구조의 '쿠션형 좌방석'이 몸을 받쳐주도록 설계하고 팔걸이 아웃라인'과 각을 살린 다릿발로 세련미를 더했다.


3인용, 4인용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홈바형은 소파 가운데 모듈의 등받이를 접어 테이블처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 옆 모듈은 리클라이너 기능이 적용됐다.


아울러 뉴인피니 모드는 지난 10월 출시한 패브릭 소파다. 인기 가죽 소파 '인피니'의 착석감과 색상을 보완한 상품이다. 한샘은 뉴인피니 모드의 착석감이 다소 단단하다는 영업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하드'에서 '미디엄 하드' 로 착석감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원단 색상도 다양화했다. '에코크레아' 패브릭 원단 중 오염에 강한 색상인 샌드그레이 색상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그레이와 베이지의 중간인 '그레이지' 색상으로 밝게 변경했다. '크리모' 패브릭 원단은 고객들이 크림베이지, 웜그레이 등 2종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다.


한편, 한샘은 오는 12월 2일까지 △슬림소프트 3연동 중문 △라이트 3연동 중문 △프리미엄 슬라이딩 화이트 △밀란 여닫이 중문 등 중문을 22% 할인한다. 키친, 수납, 침대 등의 가구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리바트, 디자인·기능성 업그레이드한 가죽 소파 '더 마제스' 출시

현대리바트 더 마제스

▲현대리바트의 '더 마제스' 제품. 사진=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가죽 소파 '더 마제스'를 출시했다.


21일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더 마제스는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7만개에 달하는 베스트셀러 소파인 '그란디오소'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그란디오소의 편안한 착석감은 유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급 천연가죽을 적용했다고 현대리바트는 소개했다.


더 마제스에 적용된 가죽은 두께 1.4~1.6㎜의 이탈리아산 최고급 천연 가죽이다. 60년 전통의 가죽공장(테너리) '콘체리아 프리앙테(Conceria Priante)' 사(社)에서 생산됐다. 콘체리아 프리앙테 사는 공정 과정과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 투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 공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더 마제스는 리클라이너형과 일반형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리클라이너형은 헤드와 발판이 각각 움직이는 '2모터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별 자세에 맞춰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다릿발 높이만큼 띄워지는 플로팅 구조도 적용했다.


제품 색상은 '베타피시 아이보리'와 '그래닛 브라운' 두 가지다. 가격은 3인 일반형 소파 기준 224만원이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