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글위글X비비고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16 15:48

235.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CJ 제일제당 ‘비비고’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위글위글의 인기 IP ‘위글베어’에 비비고 로고를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을 선보였다. 귀여운 위글베어로 포인트를 준 ▲쇼퍼백,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에 걸맞은 ▲파티컵, 귀여운 트리를 연상시키는 위글베어 ▲오너먼트, 가볍고 실용적인 주부 필수템 ▲펄프 수세미 등 4종이다.

해당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푸드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올해 가장 사랑받은 CJ제일제당 대표 제품 구매 시 한정판 굿즈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비비고 만두+소바바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유저블 쇼퍼백을 증정하며, 비비고 분식 세트는 트리 오너먼트, 비비고 붕어빵 세트는 파티컵 세트, 비비고 생선구이 세트는 펄프 수세미를 각각 증정한다.

위글위글X비비고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지난 10일까지 열렸던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에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초도 물량 3,000개가 빠르게 소진되기도 했다.

위글위글 관계자는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 ‘비비고’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위글위글의 고감도 IP를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넓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글위글은 선명한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IP를 바탕으로 식품, 금융, 헬스케어,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대형 브랜드와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를 넘어 일본 대형 편의점 훼미리마트와 콜라보 제품을 출시, 한 달만에 3만 개 이상을 판매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