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중등 학부모 대상 학습전략 설명회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16 09:30
윤선생

▲2025 윤선생 학부모 설명회 개최.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26일부터 내년 2월 7일까지 총 8회에 걸쳐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 1부에서는 2028학년도 대입 개편에 따른 수능과 고교 내신제도의 변화를 알기 쉽게 짚어준다. 또한, 내년부터 시행되는 고교학점제와 초등 3~4학년, 중등 1학년용 디지털 교과서의 주요 내용을 미리 살펴보며 공교육 학습의 변화를 분석한다. 2부에서는 올해 수능 영어를 분석하고, 내신 및 수능 영어 1등급을 받기 위해 초등학생부터 준비해야 할 활동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설명회는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윤선생 학습 여부와 관계없이 자녀 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윤선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사전 접수를 하면 된다. 사전 신청을 완료하면 행사 3일 전,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 링크가 휴대폰으로 전송되며, 해당 일정에 PC나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면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내년부터 디지털 교과서 도입, 고교학점제 시행 등 공교육 정책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 초∙중등 학부모들이 새로운 교육정책을 알기 쉽게 이해하고,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희순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