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측에 따르면 인기 제품인 '범퍼 트레이너'는 노마드션의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 직후 해당 색상이 1시간 만에 전량 품절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해당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43만 회를 돌파했다.
노마드션은 구독자 62만 명을 보유한 대표적인 여행 유튜버로, 진정성 있는 노마디즘(Nomadism)을 지향하는 콘텐츠로 여행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영어와 중국어를 네이티브 수준으로 구사하며 폭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키클래식의 컴포트한 기능과 내구성을 독자들에게 알렸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이번 노마드션과의 협업은 편안함을 중시하는 아키클래식의 철학과 노마드션의 진정성 있는 여행 스토리가 잘 맞아떨어진 성공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아키클래식의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