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트렌드] ‘김수현’ 강렬한 첫인상의 주인공! 추영우도 순위권 진입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18 18:00
출처: 김수현 인스타그램

▲출처: 김수현 인스타그램


디시트렌드 '드라마 속에서 가장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남자배우는?' 투표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17시 30분 기준 투표 결과가 발표되었으며, 상위권에 오른 배우들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1위 김수현 – 압도적 연기력과 존재감


29표를 획득한 김수현이 1위를 차지했다. 김수현은 섬세한 감정 연기와 강렬한 화면 장악력으로 드라마계를 대표하는 톱 배우로 꼽히며, 그가 출연한 작품마다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팬들은 그를 두고 “첫눈에 사로잡는 배우", “스크린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진정한 연기파"라고 극찬하며 그의 강렬한 첫인상에 지지를 보냈다.


드라마 남배우 인기투표 순위(17시 30분 기준) ⓒ디시트렌드

▲드라마 남배우 인기투표 순위(17시 30분 기준) ⓒ디시트렌드


2위 추영우 – 떠오르는 청춘 스타


9표를 기록하며 2위에 오른 추영우는 신선한 매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주목받는 배우다. 그의 등장만으로도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차세대 주연 배우로 성장하고 있다.




3위 차은우 – 비주얼과 연기를 겸비한 배우


3표를 얻은 차은우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점점 발전하는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팬들은 그의 화면 속 모습에 대해 “드라마의 비주얼 정점"이라고 평가하며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공동 4위 이동욱, 서인국 – 묵직한 존재감


이동욱과 서인국은 각각 1표를 기록하며 공동 4위에 올랐다. 이동욱은 세련된 연기와 감각적인 캐릭터 소화 능력으로 사랑받는 배우이며, 서인국은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기와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 외, 이름만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들


이순재, 정준호, 조정석, 송승헌, 현빈, 남주혁, 정경호, 박성웅, 이종석, 김범철, 박형식, 김수로, 손호준, 이제훈, 유승호, 여진구 등이 현재 순위 진입을 위해 후보 목록에 올랐다. 이들은 이름만으로도 드라마 팬들에게 큰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들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이번 투표는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디시트렌드 공식 웹사이트(dctrend.a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배우들의 순위 변동이 있을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응원이 더욱 중요해질 전망이다.



김정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