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경 영상] 정명근 화성시장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모두가 행복한 하루 되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25 12:45

“경부직선화 상부연결도로 추가 개통으로 하나된 동탄 알려”

화성시

▲정명근 화성시장의 크리스마스 카드 제공=페북 캡처

화성=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정명근 화성시장은 25일 글과 영상을 통해 성탄 인사를 건네고 경부직선화 상부 연결도로 개통 소식을 알렸다.




정 시장은 우선 이날 “거리를 밝히는 크리스마스트리와 경쾌한 캐럴이 울려 퍼지는 크리스마스"라면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시민들에게 성탄 인사를 했다.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모두가 행복하게 웃는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제공=정명근TV

정 시장은 자신의 SNS에 올린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모두가 행복하게 웃는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이같이 언급했다.



정 시장은 이어 “하지만 거리의 밝은 분위기와는 달리,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여러분의 얼굴에는 근심과 걱정이 가득하다"고 말했다.


정 시장은 그러면서 “민생경제가 하루빨리 안정되고, 내수 경제가 활성화되어 104만 화성시민 모두가 다시금 밝은 얼굴을 되찾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화성시

▲정명근 화성시장이 경부직선화 상부연결도로 개통 설명을 듣고 있다 제공=페북 캡처

앞서 정 시장은 전날 같은 SNS에 올린 <경부직선화 상부연결도로 추가 개통, 하나가 된 동탄은 더 살기 좋아집니다!>라는 제목이 글을 통해 “지난 8월 경부직선화 상부연결도로 1,6번 도로가 개통한 후, 4개월 만에 2,5번 도로가 오늘 추가 개통됐다"고 전했다.


정 시장은 이어 “다음 주, 나머지 도로까지 포함해 6개 연결도로가 모두 개통되면, 동탄 주민 여러분의 교통정체가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정 시장은 끝으로 “축구장 12개 규모의 대규모 상부 공원을 포함해 화성 보타닉가든 역시 차질 없이 준비하고 있다"며 “동탄 1,2신도시가 하나 되며 더 살기 좋아질 동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경부직선화 상부연결도로 추가 개통, 하나된 동탄은 더 살기 좋아집니다! 제공=정명근TV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