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미디어영상학과 지원자 증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2.17 17:14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미디어영상학과 지원자 증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멀티미디어학 전공이 미디어영상학과, 영상편집학과, 영상미디어학과 등 영상 및 미디어 관련 학과를 찾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은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권 학교로, 본교 멀티미디어학 전공에 대한 입학 상담 및 지원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영상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학업 기간은 2년에서 2년 6개월로, 졸업 후에는 광운대학교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가 수여된다. 이를 통해 대졸과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면접전형을 통해 수시 및 정시 전형 외에도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학교 관계자는 “면접전형은 전문대 수시 납치에 해당되지 않으며, 지원 횟수 차감도 되지 않기 때문에 고3 졸업 예정자 및 검정고시 합격자 등 다양한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지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학교 측은 성적 반영 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이로 인해 전문대 자율모집, 4년제 대학 추가모집, 정시 미등록 충원 합격 및 추가합격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은 멀티미디어학 전공 외에도 인공지능, 정보보호학, 관광경영학, 사회복지학, 호텔경영학, 만화예술 전공을 포함한 총 13개의 전공을 운영 중이다. 입학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및 유웨이 어플라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