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도로교통공단, 온·오프라인서 안전운전 중요성 알린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2.21 17:09

강남면허시험장서 필기시험 오답노트·차량 관리 꿀팁 제공

다이렉트 홈페이지 통해 티맵 대리운전 5000원 할인 혜택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운전면허 취득·갱신 고객들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화재가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2월24일부터 3월7일까지 강남운전면허시험장과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착한 드라이버 될 Car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21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운전면허 취득 또는 갱신을 위해 운전면허시험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안전운전의 중요성과 음주운전의 경각심을 상기시키고자 기획됐다.


강남운전면허시험장에서는 면허 취득자들을 대상으로 필기시험 대비 틀리기 쉬운 오답노트 및 차량 관리 꿀팁 안내서를 제공하며, 기능시험 시뮬레이터 체험 공간도 준비했다.



면허 보유자들 대상으로는 '음주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및 'Car케어' 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럭키드로우를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음주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이벤트를 벌이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티맵 대리운전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에게 '안전'과 '안심'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관계자는 “운전면허 소지자와 운전면허 취득자가 안전한 운전생활을 위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함께 공감했으면 좋겠다"며 “음주운전으로 인해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광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