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린·최은유 모델, 플로르 2025 봄 화보에서 새 학기의 설렘 전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4.30 17:01

어린이 모델 캐스팅 회사이자 콘텐츠 제작사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5년 봄을 맞아 키즈 모델 한예린, 최은유와 함께한 특별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2025 FLOR NEW SEMESTER'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새싹이 움트고 꽃이 피어나는 계절처럼,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설렘과 희망을 담아냈다. 따스한 봄날, 플로르 키즈 모델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겁게 보내는 하루를 통해 아이들의 순수한 감성과 밝게 자라나는 모습을 표현했다.


한예린·최은유 모델, 플로르 2025 봄 화보에서 새 학기의 설렘 전해…

뚜렷한 이목구비로 촬영장 사로잡은 한예린 모델



단아하고 깔끔한 교복 스타일링으로 촬영장을 빛낸 한예린 모델은 머리띠로 넘긴 머리로 정돈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한예린 모델은 단아한 교복과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차분한 눈빛과 고요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집중시키는 힘이 있었으며, 특유의 정적인 매력은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촬영 내내 단아하고 섬세한 태도로 임한 한예린 모델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예린·최은유 모델, 플로르 2025 봄 화보에서 새 학기의 설렘 전해…

힙한 스타일과 소녀 감성 더한 최은유 모델




최은유 모델은 힙한 스타일링과 소녀 감성을 조화롭게 풀어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박시한 와이셔츠와 카라에 포인트를 준 상의로 트렌디한 느낌을 살린 최은유 모델은 테니스 치마에 흰색 스타킹,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와이셔츠 디테일로 소녀다운 감성을 한층 강조했다. 또 단발머리 스타일로 귀여움을 극대화한 최은유 모델은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촬영 내내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갔다.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에 몰입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어린이 모델 캐스팅 회사, 플로르 방송 제작사와 함께하는 새 학기


이번 화보에서 두 모델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교복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새 학기를 맞이한 아이들의 다양한 감성을 표현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이번 화보를 통해 단아함과 발랄함이라는 상반된 개성을 동시에 보여주며 키즈 모델로서의 가능성과 표현력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들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밝고 희망찬 봄의 기운을 전하고자 했다고 촬영 컨셉을 전했다.


어린이콘텐츠 제작전문 플로르 방송제작사,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약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어린이 모델 캐스팅과 콘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키즈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대표 콘텐츠인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은 시즌 13까지 제작되었으며, 시즌 9까지 방영을 마쳤다. 당근과 캐롯은 유튜브를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는 유치원 등 교육기관에서 시청각 교육 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4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라면 플로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키즈 모델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으며, 플로르는 앞으로도 다양한 키즈 모델과 함께 순수하고 밝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