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플콤마 하이엔드 데이팅앱 '골드스푼'이 오는 6월 13일 금요일 저녁 7시 '골드스푼 나잇(GOLDSPOON NIGHT)'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고급스럽게 리뉴얼된 드림플러스 강남 VIP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2~30대 남녀 각 20명씩, 총 40명의 엄선된 프리미엄 회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골드스푼 나잇은 앱 내 인기 기능인 뱃지, 케미, 맞춤카드, 높평, 호감보내기 등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 매칭 프로그램이다. 참석자들은 서로의 케미를 확인하며 맞춤 이상형과 경제관이 맞는 참가자 등 모든 이성과 한 번씩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된다.
특히 여유 있는 경제력을 가진 골드스푼 회원들의 관심을 반영하여 세무 전문가인 신은영 강사가 'MZ세대를 위한 新재테크 및 절세 POINT'를 주제로 미니 강의를 진행한다.
행사 마무리에는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호감을 보낼 수 있으며, 매칭 결과는 행사 종료 후 개별 통보된다.
골드스푼 관계자는 “이번 매칭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서비스로 정평 난 골드스푼의 고품격 회원들과 특별한 장소, 그리고 유익한 콘텐츠가 결합한 자리"라며, “참가자 모두 좋은 인연과 의미 있는 경험을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