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1~9 전편 캐리TV 방영 확정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6.05 10:47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1~9 전편 캐리TV 방영 확정

국내 대표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이 다시 안방을 찾아온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오는 6월 9일(월)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즌 1부터 9까지의 전편이 캐리TV를 통해 방영된다고 밝혔다.




'당근과 캐롯'은 밝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의 상상력과 영어 감각을 동시에 키워주는 콘텐츠로, 누적 시즌 9까지 방영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영어 프로그램이다. 캐릭터 중심의 에피소드 구성과 반복적인 영어 표현, 일상 속 자연스러운 영어 상황극을 통해 아이들이 쉽게 몰입하고 따라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이번 캐리TV 채널의 전 시즌 편성은 기존 팬층은 물론, 처음 프로그램을 접하는 시청자들에게도 더 넓은 시청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풍부해진 캐릭터, 다양해진 주제, 감동적인 스토리 전개가 더해지며 '당근과 캐롯'은 부모들 사이에서도 아이와 함께 볼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캐리TV 측은 “전 시즌 편성 결정은 장기간 시청자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아온 결과"라고 전했다.


'당근과 캐롯'은 방송 외에도 영어캠프,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콘텐츠 IP로 확장 중이며, 교육성과 재미를 겸비한 프로그램으로서의 영향력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한편, 어린이 모델 캐스팅과 콘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키즈 엔터테인먼트 기업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당근과 캐롯'을 시즌 13까지 제작 완료했으며, 현재도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을 이어가고 있다. 4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라면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를 통해 키즈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으며, 방송 출연,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활동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